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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백질이 풍부한 갯장어회

먹는 포인트 |양파, 부추등의 채소와 함께 샤브샤브를 다 먹고 난 후 라면이나 칼국수 또는 어죽을 만들어서 먹는 것도 별미 중의 별미
기본 재료    |장어 뼈로 맛을 낸 육수, 참장어

갯장어회(하모) :

입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운 갯장어 회와 끓는 물에 살짝 데쳐 먹는 갯장어 샤브샤브는 여름철 으뜸인 보양식입니다.
단백질이 많아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즐길 수 있는 음식이며 특히 허약체질에는 원기회복을 위한 가장 빼어난 건강식 중의 하나입니다. 갯장어는 단백질 성분인 글루탐산이 풍부해 기력회복과 혈전 예방에 으뜸으로 칩니다. 남해안 청정지역에서 4월 중순부터 10월 하순까지 영양분을 충분히 축적하여 가장 맛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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